팬텀싱어2 성악가 조민웅 뒤늦게 사망소식 전해져.. 사망원인
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이슈

팬텀싱어2 성악가 조민웅 뒤늦게 사망소식 전해져.. 사망원인

by 오늘의 사건 2024. 7. 7.

팬텀싱어 2 출신 성악가 조민웅 사망원인

 

성악가-조민웅-사망원인

 

 


JTBC '팬텀싱어 2' 출신 성악가 조민웅(37)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는데, 사인은 심장마비로 지난달 29일 자택에서 숨을 거둔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자유로운 영혼의 음악가로 이름을 알린 성악가 조민웅은 서울 예고와 연세대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2017년 방송된 JTBC ' 팬텀싱어2 ' 에 출연해 '성악 엘리트' '무대 위의 자유로운 영혼'이란 수식어를 얻고 최종 2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대중들의 인기를 얻었다.

 

 



이후 김동현, 안세권과 함께 ‘Grande Voce’ 트리오 공연을, 백형훈, 권서경과 팬텀즈 콘서트를 개최하는등의 각종 공연과 콘서트 등 무대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고 

 

 

 

 


특히 조민웅은 지난달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한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 그는 이따금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던 그였으나, 그의 지난 4월 게재한 셀카 사진이 마지막 게시물이 됐다.

 

 

 


37세 일기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조민웅.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주변 동료와 팬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졌다 지인들은 조민웅이 떠났단 사실에 충격을 표하면서 "믿을 수 없는 소식을 들었다. 너무 안타깝다",

 

 

 

 


 "조만간 만나자 해놓고" "톡 보내고선 이렇게 되는 게 어디 있냐"는 등 깊은 슬픔을 표했으며 "더 자유롭게 좋은 곳에서 더 누리고 다시 만나자", "그 맑은 음색 다시 못 듣는다니 아쉽고 허망하다. 명복을 빈다"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애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