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돌싱 정숙 곱창집 미팅주최 신청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이슈

나는 솔로 10기 돌싱 정숙 곱창집 미팅주최 신청 인스타그램

by 오늘의 사건 2024. 4. 24.
반응형

나는 솔로 정숙 우미곱창 미팅 주최 인스타그램

 

나는솔로-정숙-인스타그램-미팅주최




나는 솔로' 10기 정숙(최명은)이 자신이 운영하는 곱창집에서 미팅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은 장문의 글을 통해 ‘나는 솔로다’라는 커플 미팅을 4월 30일(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미팅 신청 접수 마감은 오는 29일이며, 참가 조건과 진행 과정을 설명했다.
 

 

 


참가조건과 진행과정은 "30대부터 50대까지 남자 10명, 여자 10명 미팅 자리를 만들어서 재밌게 좋은 시간 가질 수 있도록 1등, 2등, 3등 사은품부터 다양한 게임 등 준비를 많이 했다고 했다.
 

 



조건은 미혼, 돌싱, 사별한 분 안에서고 남녀 참가비&음식비 포함 10만원이다. 입금은 대구은행으로 보내주면 된다" 라고 하면서 참가 원하는 분은 디엠으로 보내 달라"라고 미팅 조건을 내걸었다.

 

 

 


또한 그는 참가자의 호적등본과 함께 이름, 휴대폰번호, 얼굴, 집 주소, 직업을 오픈해야 한다고 밝혔다.그 이유로 “확실한 분들만 자리할 수가 있다.” 라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시간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용기 있는 분만 좋은 분, 인연 만들 수 있는 것 알죠? 찬조 협찬도 받아요"라는 글도 게시했다.2024년 4월 24일 기준 좋아요 1,007개 댓글은 103개로 "30~50대 나이대가 너무 넓네요" "우리 아빠가 50이고 내가 30대인데.. 아고..." 하는 반응들이 이어졌다.

 

 



이어서 미팅 진행은 최명은 본인이 직접 할 예정이고“ 이름은 커플이 서로 되면 오픈하고 따로 자리하면 되는데, 호적등본 공개, 참가비 및 음식비 10만 원 등의 조건을 두고 일부 누리꾼은 참가비 10만 원인 이유를 궁금해하기도 했는데 최명은은 "행사 참가비 명목이며 술, 식사, 참가비 다 포함해서"라는 댓글을 달며 참가비를 설명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진행하니 숙지해 주고 방청객 할 분들은 DM 보내달라"면서 해당 미팅을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할 것 또한 알려 관심을 끌기도 했다.

 



나는솔로 10기정숙 최명은의 인스타그램으로 미팅 신청 받고있으며 관심 있으신 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명은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woomi5513?igsh=NTc4MTIwNjQ2YQ==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정숙' 최명은 은 부동산 재테크 성공기를 방송에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유튜브 채널 '찹찹'의 웹 콘텐츠 '더돈자'에 출연하여 '최명은, 나는솔로 10기 정숙, 통장 공개하고 80억 논란 종결'이라는 제목으로 공개하였다.

 

 

 


"집이 무려 4채고 본인 소유 건물이 1채, 각 지역 땅까지 합해 자산만 80억원이다"라고 재력이 소개되면서 이에 최명은은 타고난 금수저는 아니었고 20대 때 5000만 원 목돈을 가지고 아파트 2채를 샀다"라고 말했다.

 



"당시에 산 아파트가 대박이 나서 10배가 올랐다.그 돈으로 서울에 또 투자했고 운이 좋았다며, 이어 그다음에 경매도 시작했다"라고 재테크 성공기를 전했다.

 

 

 

 

최명은은 자신의 최종목표를 ’200억짜리 건물을 사는 것’이라고 밝히며 ‘봐둔 건물도 있다’라고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금 현재 곱창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곱창집 또한 "아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