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부부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료만 억대 ! 출연한 연예인 누구? 우리이혼했어요 방송 출연료
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이슈

이혼부부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료만 억대 ! 출연한 연예인 누구? 우리이혼했어요 방송 출연료

by 오늘의 사건 2024. 3. 19.

이혼부부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이혼" 억대 출연료 화제

 

우이혼출연료-우이혼-출연자

 

 

 

 


가족 예능에 출연해 자녀까지 공개한 스타 부부들이 줄줄이 파경을 맞고 있다. 배우 이범수와 통역사 이윤진 부부가 14년 결혼 생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고 최민환, 율희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배우 강성연과 피아니스트 김가온도 마찬가지이다.

 

 



이들의 이혼이 더욱 안타까운 점은 자녀들이 과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살림하는 남자들 2'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됐다는 점. 자신들의 얼굴이 전파를 탔고, 그 이후 부모가 이혼을 한다니. 이혼에 대한 상처가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이중  '살림하는 남자들 2' 출연한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방송인 지연수 역시 '살림하는 남자들 2' 출연자였는데, 이들은 일찍이 이혼한 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해 갈라선 후의 모습까지 보여줘 안타까움을 안겨줬다. 그런데 이번에 이혼한 셀럽&연예인 부부가 출연했던 '우리 이혼했어요'의 출연료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혼한 부부가 한 집에서 다시 만나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20년 하반기부터 2021년 상반기까지 시즌1이 방송됐고, 2022년에 시즌2가 전파를 탔다. 

 

 



시즌1에는 구독자 7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부부 외에,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 등이 출연했고 시즌2에는 나한일 유혜영, 일라이 지연수, 조성민 장가현이 출연했는데, 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재결합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하는 등 방송 내내 화제를 모았다. 

 

 

 


자극적인 사생활은 적나라하게 대중에게 노출이 되었고, 그동안 쌓아둔 이야기를 방송에 나오면서 너무 자극적인 내용으로 눈살을 찌푸렸다는 반응과 감정이 이입되어 공감이 되었다는 평도 있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우리 이혼헀어요' 시리즈의 출연료가 억대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억대출연료를 받고 방송을 찍은 것이다.

 



자극적이고 개인적인 내용의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출연자가 출연을 한 데에는 억대 출연료의 영향도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혜은이는 지난 14일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에서 '우이혼'의 출연 제안을 받아 출연료 때문에 방송 합류를 고민했다고 털어놓았다. 

 



이 날 방송에는 혜은이 전 남편 김동현과 가깝게 지내온 한인수가 출연하여 대화를 나누다 이 같은 이야기를 꺼냈다. 한인수가 혜은이에게 "헤어졌던 부부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이 있더라"면서 출연을 제안했고

 

 

 

 이에 혜은이는 "'우이혼' 첫 회에 우리 보고 나와달라고 했다. 출연료도 엄청 많아 며칠을 고민했다"면서 "출연료를 생각하면 나가야 되겠더라. 억 단위가 되니까."라며 잠시 고민하고 "근데 '안 돼, 안 나가'라고 생각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번 혜은이가 발표한 '우이혼'의 억대 출연료에 대해 누리꾼들은 "출연료 억대인 줄 상상도 못 했다" , "출연료 억대니까 사생활 노출도 저 정도 감수한 것 같다", "그 와중에 출연거절한 혜은이도 대단하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