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축구선수 문란한 사생활 관계 폭로 파문 황금폰 법적대응
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이슈

국가대표 축구선수 문란한 사생활 관계 폭로 파문 황금폰 법적대응

by 오늘의 사건 2023. 6. 25.
반응형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문란한 사생활 폭로 파문

 

국가대표-축구선수-황의조-사생활-인스타그램-노출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다수의 여성과 문란한 행동을 했다는 내용이 공개되면서 25일 폭로자 B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국가대표 축구선수 A선수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B 씨는 “저는 A선수와 만났던 여자다. A선수는 상대와 애인 관계인 것처럼 행동하며 잠자리하고, 다시 해외에 가야 한다는 이유로 관계 정립을 피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여성을 가스라이팅 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수많은 여성분이 저와 비슷하게 당했고, 이 중에는 연예인 분들도 다수 있다. 그 와중에 A선수는 연애도 했더라”라며 “연예인, 인플루언서, 일반인 가리지 않고 동시에 다수와 만남을 취했고 앞으로 얼마나 많은 피해자가 나올지 모르겠다”고 적었다.

 



또 B씨는 A선수의 휴대전화에 여자들을 가스라이팅 해서 수집한 영상과 사진이 있다고 폭로했다. 그는 “여성들의 동의를 받고 찍은 것인지 몰래 촬영한 것인지 알 수 없는 것들도 다수 있다”며 “말로만 듣던 (정준영의) 황금폰과 다를 바 없었다. 이건 범죄 아니냐”라고 말했다.

 



B씨는“더 이상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다. 상대 여성들은 이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것”이라며 “A선수는 사과하고 이런 행위를 멈추길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더 공개하겠다”라고 경고했다.



그런데 결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의조 라는 사실이 곧이어 밝혀지면서 황의조가 여러 여성을 속여 문란한 관계를 맺어왔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황 씨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황의조 매니지먼트 UJ sports는 25일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황의조 오피셜’을 통해 “금일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 성적인 비방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고, 직후부터 사실무근의 루머를 생성, 확산한 유포 행위자에 대한 수사 의뢰를 진행하고 모니터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SNS를 통해 업로드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면서 “불법으로 취득한 선수의 사생활을 유포하고 확산시킨 점, 이로 인해 선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예정”이라고 했다.US스포츠는 또 “공인으로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입장도 함께 내놨다.

 

 

⭐ 다른 기사 보기 ⭐

 

댓글